CX/UX - Consumer/User eXperience

"단 한 번의 경험이 기업과 상품을 다시 찾을 지를 결정합니다."

coverage_icon 고객경험 (CX)

UX / CX를
HCI 접근과 접목하여
혁신적인 경험 설계 시도

  • 01

    Consumer Journey

    Macro/Micro driver와
    고객 행동패턴을 기반으로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Pain/Wish 포인트를 도출해
    CX/UX 컨셉 방향을 설계합니다.

    Driver Analysis

    UX/CX scenario development

    UX/CX Ideation

  • 02

    Architecture/Tech

    전문가와 소비자의 VOC 기반,
    미래 제품/서비스의
    개발방향을 구체화합니다.

    Desk research

    Hybrid Gang, or Qual.

    Creative workshop

  • 03

    Usability test

    사용자 중심의 인터랙션 관점에서
    컨셉·프로토타입·완성 단계 테스트와
    리뷰를 통해 강화 포인트를
    도출합니다.

    Formative Evaluation via monitoring

    Summative Evaluation - Formal user test with Tasks

coverage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