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t’s Marketing Research

“‘감’이 아닌 ‘근거’로 전략을 세울 때, 마케팅 리서치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케이스탯 마케팅리서치의 강점

Extensive & Diverse

  • · 풍부한 글로벌 해외 네트워크/조사진행 경험
  • · 다양한 조사방식으로 마켓센싱~개발~CX까지 대응

In-Depth & Reliable

  • · 국내 대기업 / 정부기관과 장기 파트너
  • · 정규직 석박사급과의 협업

케이스탯 마케팅리서치 조사영역

  • icon_02_01

    트랜드 / 이슈

    시장환경 및 현황
    트랜드 / 테마 / 이슈 탐색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 icon_02_02

    제품 테스트

    시제품 평가
    제품 런칭 후 초기 시장 반응
    UX/UI
  • icon_02_03

    고객 만족도

    CSI 지표조사 / NPS
    내부조직 만족도
    이탈고객 관리
  • icon_02_04

    소비자 심층이해

    소비자 인식 및 니즈 탐색
    소비자 그룹화
    (세그멘테이션)
  • icon_02_05

    STP/포지셔닝 조사

    브랜드/상품 시장정의
    타겟 선정 및 구체화
    포지셔닝 전략조사
  • icon_02_06

    브랜드/광고

    브랜드 현상
    (인지,선호,이미지)
    캠페인/광고 시안 평가
    캠페인/광고 효과 평가
  • icon_02_07

    컨셉 개발/테스트

    컨셉 개발 및 구체화
    컨셉 평가 및 개선점 도출
  • icon_02_08

    적정가격 조사

    인식가격 및 최고허용가격
    객단가 수집 분석
  • icon_02_09

    소비자 패널 조사

    특화 패널 구축 및 운영
    체험단 모집 및 운영
  • icon_02_10

    U&A 조사

    소비자 행동 및 태도
    고객의사결정 과정
  • icon_02_11

    고객경험(CX)

    인식가격 및 최고허용가격
    객단가 수집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