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rse Research Methods

“적절한 데이터 수집방식 선정이 리서치 퀄리티의 시작입니다.”

케이스탯 마케팅리서치는 다양한 조사방법에 의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Quan., Qual., & Hybrid

  • 정량조사

    수치형 데이터 수집
    • 면접 설문조사
    • 전화조사
    • 온라인 / 모바일 조사
    • 유치조사 (HUT)
    • 인터셉터 / CLT
    • 갱서베이 (Hall test)
  • 정성조사

    깊이 있는 인사이트 수집
    • 좌담회 (FGD, MGD)
    • 1:1 인터뷰 (IDI)
    • 관찰조사 / 쉐도잉
    • 홈비짓 / 타운와칭
    • 다이어리
    • 워크샵
  • 하이브리드

    정성 + 정량 결합 수집
    • 하이브리드 갱서베이 / FGD
    • 클리닉 (자동차, 전자, 가구)
    • 다이내믹 테스트
    • 뉴로사이언스 (아이트래커)

Panel Data “체계적 관리를 통한 데이터 퀄리티를 지향합니다”

  • 마구잡이식 패널은 아닌지?
    + -

    1. 체계적 관리 하의 75만 패널

    연 2회 패널 충원/교체

    참여패널 성실성 관리 단순 참여 횟수가 아닌, 응답 패턴 · 논리성 등 10여 개 변수 기반의 시스템적 성실성 평가

  • 다각적 기초정보가 있는지?
    + -

    2. 다양한 소비정보 보유

    라이프 & 취미 여행, 취미, 게임, 반려동물 주류, 명품 등

    생활 & 가전 주거환경, 자동차, 렌탈/구독, 가전, 생활용품, 식품 등

    디지털 & 금융 스마트폰, 유통채널, 건강, 금융보험 등

  • 타게팅 정보는 있는지?
    + -

    3. 특화패널 설계/운영

    Early-Adopter / IT

    문화/관광 특화

    Beauty

    Fashion

    Food

    자동차

  • 조사를 위한 시스템이 있는지?
    + -

    4. 온라인 시스템 구축

    온라인 좌담회

    퀵 서베이 시스템

    모바일 다이어리

    Mailing system

    K-smart Report(전자보고서)

    방화벽/대칭암호화/SSL 인증

Data Lab “Small data와 Big data의 결합분석을 지원합니다”

  • arrow_img 원자료

    행정/공공/SNS/WEB
    /통신/거래/신용
    (Published Big data)

  • arrow_img 자료수집

    소비자 데이터
    추가 수집
    (Small & Big data)

  • arrow_img 정제/가공

    SQL
    지오코딩
    Data 매핑

  • arrow_img 분석/모델링

    네트워크 분석
    인공신경망 분석
    분류예측
    AI 모델링

  • arrow_img 시각화/공유

    누적 Data 검색
    온라인 Data 조회
    Power BI
    Python,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