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D - New Product/Service Innovation

"좋은 상품 개발은 철저한 사용자 이해에서 시작됩니다."

coverage_icon 제품/서비스 개발

컨셉 테스트, 시제품 평가,
사용성 만족도 등
개발 방향과 개선점,
포지셔닝/런칭 방향 제공

  • 01

    컨셉 개발 및 평가

    신제품 컨셉의 차별 요소,
    기대 충족, 구매의향을 진단합니다.

    Pain point / 미충족 니즈 탐색

    가격 - 상품성 트레이드오프

    향후 개발 소구점 도출

  • 02

    제품 테스트

    상품의 중요속성 순위와 속성
    만족도, 필요도,
    구매의향 및 Reason why,
    개선강화 방향성을 도출합니다.

    상품성 및 사용성 평가

    가격 - 상품성 트레이드오프

    향후 개발 소구점 도출

  • 03

    적정 가격 가이드

    다양한 방식으로 적정 가격을
    도출하고, 잠재 M/S를 제공합니다.

    정성적 적정 가격 범위 탐색

    정량평가(PSM, BPTO, UTP, NMS 등)

    컨조인트 기반 소비자 인식가격

coverage_img coverage_img coverage_img coverage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