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atisfaction

"단순한 점수가 아닌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진짜 경험'을 조사합니다."

coverage_icon 만족도 조사(CS)

공공부문에서 검증된
데이터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접근법을 통해
Index 및 Action Plan 제공

  • 01

    CS조사

    소비자 대상 CS 뿐만 아닌,
    내부직원/협력업체/부서간/
    자기평가/모니터링 등
    다양한 CS평가를 수행합니다.

    ESI (Employee satisfaction index)

    FSI (Family satisfaction index)

    ICSI (Inter/Internal CSI)

    COI (Customer oriented index)

    Mystery shopping

  • 02

    Index 조사

    다양한 CS지수 도출방식과
    서비스 품질 이론을 활용,
    index를 산출합니다.

    CS Indexing (CSAT/NPS/CES)

    SERVQUAL

    SERVPERF (Non-Difference score)

    6-Sigma

  • 03

    개선방향 조사

    세그먼트/프로세스별 정량 비교,
    오픈 코멘트와 정성인터뷰를 통해
    CS향상을 위한 액션 가이드를
    개발합니다.

    Hybrid FGD

    Pre / Post Qual. interview

    Tailor-made Q’re / Guide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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