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Communication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비용이 아닌 투자입니다."

coverage_icon 브랜드/광고

브랜드 DNA에 기반한
브랜드 성장/회생 전략 설계
Comm. 테스트로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

  • 01

    인지도/이미지

    소비자 인식 상에서
    경쟁브랜드 대비 위상과 이미지를
    파악합니다.

    TOM, 비보조, 보조 상기

    감성적/기능적 이미지

    브랜드 속성 및 차별성

  • 02

    브랜드 자산

    브랜드의 위상을 인덱스로 도출,
    브랜드 강점과
    개선강화 필요점을 찾습니다.

    브랜드 유형/NPS

    Aaker, Keller’s Brand Model

    브랜드 포지셔닝 맵

  • 03

    광고 평가

    감정 및 행동 변화 유도에 포커싱,
    사전/사후/크로스미디어 분석으로
    비용효과성을 높입니다.

    사전 광고시안 테스트

    광고 사후 테스트

    크로스미디어

coverage_img coverage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