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직원들과 함께 고객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케이스탯리서치

비전과 미션

직원이 행복한 회사

직원들과 함께 행복해지는 미래를 만들어
행복한 직원들과 함께 고품질의 데이터를 생산해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조사결과가 나오기 위해서는 연결되어 있는 각각의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맡은 바 일을 해야 합니다. 어느 하나의 과정에서 품질이 낮거나 오차가 발생한다면, 총조사오차(Total Errors)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케이스탯은 조사의 전체 과정을 시스템으로 묶어 관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사의 품질은 이러한 시스템이 아니라, 결국 그것을 작동하는 개개인 사람 손에 의해 결정됩니다. 만약, 직원을 귀하게 여기지 않는 조사회사가 있다면, 그 회사의 조사 품질이 높기를 기대하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여기에 케이스탯이 사업을 하는 가장 중요한 목적이 있습니다. 즉, 직원들이 함께 행복해 지는 미래를 만드는 일입니다. 케이스탯의 비전은 행복한 직원들과 함께 고품질의 데이터를 생산해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입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

우리 케이스탯의 미션은 항상 국가의 주요 정책결정과정에
기여한다는 자부심과 함께 무한한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케이스탯이 생산하는 조사 결과는 다양한 수준의 의사결정에 광범위하게 활용됩니다. 우리가 기업이나 공공부문에 제공하는 정보는 마케팅적 의사결정이나 정부 정책 수립과 평가, 공직후보 결정 등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통계청을 비롯한 주요 공공기관들과 함께 국가 운영에 필수적인 각종 조사 통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대의민주주의 제도에서는 정치지도자와 국민이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이 조사입니다. 또한, 조사는 국민의 정치참여 도구이자 정부의 정책방향과 기조를 마련해 주는 하나의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속해 있는 사업 위치는 민간영역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조사의 공공적 성격(Publicness) 때문에, 우리 리서처들은 항상 국가의 주요 정책결정과정에 기여한다는 자부심과 함께 무한한 책임감을 가져야 합니다. 케이스탯의 미션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를 만드는 것입니다.